웨딩드레스라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터유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7 08:09:17 댓글 0

본문

예신 필수운동 무조건 효과보는 드레스핏 살리는 상체운동 ! (feat. 일자어깨 / 상체라인 만들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홈트) dressfit workout

#예신운동 #상체라인운동 #상체운동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너무 오랜만에 운동영상을 올리는 것 같아요오..........

그동안 열심히 달렸더니 힘들어서 일주일이지만 조금 널널하게 편집하다 보니까 이제서야 와버렸어요.....

그래도 이번엔 많은 분들이 항상 고민이신 "상체라인" 을 다듬는 운동법 이기도 하고
특히 #예비신부 이신 분들께 정말정말 도움이 될만한 운동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드레스를 입을 때 어깨라인 , 그리고 몸통라인이 가장 신경이 쓰이시잖아요?
하루아침에 변할리는 없고.... 정말 제대로 꾸준히 해서 변화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추하는 운동 방법이에요!

이 운동을 기초로 익혀두시면 여기서 변형한 동작들을 더 효과적으로 하실 수 있답니다!

어떤 운동이든 기초를 제대로 다잡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영상에서 말이 좀 길었던 것 같은데 이 다음 버전으로 가져오는 영상은 '실전편' 으로 설명없이 운동 동작만 찍어서 오도록 할게요‍♀️


아마도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은 집에서 혼자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최대한 간단하지만 디테일하게 설명해보려고 노력했는데 도움이되셨으면 좋겠어요!!!


날이 너무 추워서 집 밖에 나가기 싫으실텐데 오늘은 집에서 이 영상 하나만! 꼭!!! 꼭!! 해보기에요!?!!!!?

그럼 오늘도 렛츠듀잇!
Let's dew it !



instagram @from.dew_
촘촘 : 너무조아요!
MJ Jung : 전 이운동은 오늘 첨해서그런지 의도치않아도 자꾸승모근에 힘이들가네요ㅜ.ㅠ
Grace CHON : 좋아요를 한번밖에 누를 수 없어서 아쉬워요! 몇번째 보는건뎅
기둥이 Kidoongi : 해본 어깨 운동중에 제일 쉬원해요 ㅜㅜ 감사합니다
lyn K : 02:38 운동스타트!
08:45 사이드 스쿼트!
쨔니맘 : 어깨 정말 시원해요ㅜㅜ 혁명이였어요 굽은어깨 거북목인데 자주 와서 보고 따라할게여!!!
yeon _ : 온몸이 떨려요 운동효과 짱짱
랄라라구슬 : 몸을..... 못들겠어요‍♀️
전지적아들시점 : 듀잇 영상들 보고있는데~ 맑고 경쾌한 목소리로 간단명료하게 그리고 정확하게 설명해주는게 넘 좋아요^^ 특히 운동 첨 시작하게 되면 느낌이나... 근육움직임을 잘 모르고 그냥 시작하는데... 첨 운동을 시작하시는 분들께 정말 좋은 영상같아요^^
Silverbell : 귀에 쏙쏙들어와요 유용한 영상 감사합니다 영어공부도같이! 에서 빵터졌어요ㅎㅎㅎㅎ

[결혼준비 웨어딩] 웨딩드레스 파헤치기 2편, 웨딩드레스의 종류와 체형별 추천

예신님들을 위한 웨어딩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SeV69gb
참여코드 : where19

1편에 이어 웨딩드레스의 종류와 체형별로 어떤 드레스가 어울리는지 만들어봤어요. 아무래도 주관적인 의견도 들어가있지만 다년간 신부님들과 직접 웨딩드레스를 많이~ 보면서 느낀 점 들이니 보시는 예신님들께 도움이 됬으면 좋겠어요 ^^
그리고! 마지막에도 말했지만 무조건 다양한 스타일 시도해봐야 나한테 가장 찰떡 드레스 찾을 수 있다는거~

(협업문의 : wedtving@naver.com)


구독,댓글,좋아요는 영상제작을 하는데 아주 큰 힘이 됩니다


#웨딩 #결혼 #결혼식 #웨어딩 #웨딩홀 #스드메 #결혼준비 #플래너
#웨딩 스튜디오 #웨딩 메이크업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공부하기 #공부만이 살길 #웨딩드레스소재 #미카도실크 #도비실크 #레이스드레스 #블망드레스 #자수레이스드레스 #튤드레스 #웨딩드레스종류 #웨딩드레스추천 #체형별웨딩드레스 #A라인 #H라인 #벨라인
#웨어딩예신님들 결혼준비 화이팅~
조남일 : 죄송하지만 남자도 가능할까요??
조남일 : 아~드레스란!!
박예원 : 담주에 친구랑 드레스 입고 사진찍으러 가서 찾아 보는 중이에요 ㅋㅋㅋㅋ 참고로 (15살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Erica Kim : 이론을 참고해서 실제로 입어보는게 중요한것같아요 저는 직각어깨로 어깨가 좀 넓은 편인데 막상입었을때는 오프숄더가 더 잘어울렸어요
언니뭐해요WhatsUpSis : 어깨가 넓어서 탑 하트넥을 생각하고 있는데 겨드랑이살이 있어서 어떻게 하는게 하는게 좋을까요...?
김지현 : 드레스들은 진짜 이쁘긴이쁘다,,
양소영 : 어깨는 넓지만 브이넥을 입기엔 가슴이 없다 팔뚝도 두껍다 나이스네요
김수연 : 역시 누드브라가 필요하네여 일단 속옷은 준비했는데
탑이 오히려 부담스럽더라고여
Russell Jong : What’s her name?
하영순 : 좋아

결혼준비] 본식드레스 셀렉 후기와 팁 - 웨딩드레스 종류와 드레스라인 고르기 진짜 후기 대공개 ! 저스틴알렉산더 벨라인 드레스

본식드레스 셀렉 후기와 팁 - 웨딩드레스 종류와 드레스라인 고르기 등 예비신부를 위한 결혼한 신부의 진짜 후기를 들려드려요
술구찡 결혼준비 본식웨딩드레스 셀렉편 !
드레스 라인과 종류별 ! 체형에 따른 드레스 선택법 등
웨딩드레스 후기를 말합니다 :)



본 영상 무단캡쳐 및 타 사이트 배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술구찡 : 모든 영상 1080p 시청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놀러오세요
➡️https://instagram.com/takseulki?igshid=8w5qo0197n3g
양시영 : 저는 이제 곧 한달뒤 예식 앞두고 있는데 연기가 되서
며칠전에 셀렉했던 드레스 다시 입어볼겸 혹시 새로 신상 나온게 있나 입어보러 갔거든요!
저도 신부의 로망은 풍성한 벨라인 드레스여서
머메이드는 전혀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딱 한벌 플래너분께서 추천해주셨는데 엄마 예랑이 플래너님 모두 만장일치되었던 세미 머메이드로 선택을 했었어요
제가 키가 크고 바스트가 있고 그렇다보니 머메이드가 제 장점을 잘 살려준다고 해서 선택했는데(플라워모티브로 리이스랑 비즈가 박힌건데 완전 블링은 아니에요)
다시 입어보러가서 벨라인의 신상드레스가 나와서 입어봤는제 비딩감이 남다르고 상체라인도 이쁘게 보여주는거에요! 근데 제 웨딩홀이 거의 야외예식 느낌나는 통유리창에 조명없이 자연조명홀이라서 예랑이는 머메이드가 우리 식장에도 더 잘어울리고 이쁘지 않겠냐고 하는데
저도 그 의견에 공감하거든요.
그래서 머메이드로 다시 그대로 선택하고 돌아왔는데
아직까지도 너무 고민이 되네요 ㅠ
1.남들이 봤을때 이쁘고 식장에 어울리고 제 장점을 살리는라인을 입어야할까요
2.식장분위기 상관없이 내가 젤 입고싶은거 입어야할까요
그치만 머메이드 에이라인 둘다 이뻐요 ㅠㅠ
복합적으로 만족스런 결혼식을 치르고 싶어요 ㅠㅠ
우유언니 : 술구찡님 ~ 가봉 하러가신날 악세사리랑 왕관 ,베일 하나씩 해보면서 어울리는걸루 고루셨나용? 드레스 고를 때처럼 정신없이 고르고 나올것같아서요 ㅠㅠ 혹시 팁이 있을까하고 여쭤요 ㅠ
꾸러기수비대 : 처음 시작부터 진짜 와닿는 말이에요ㅋㅋㅋ
저 이번에 드초하는데 입고싶은 드레스 다 골라 갔는데 결국 거기서 저한테 맞는 드레스 추천해줘서 입은걸로 셀렉했어요..
Yeojin Han : 정리가 제일 잘된듯요 내일 셀렉인데 잘 조고 갑니다
로나오 : 홀이 밝은 홀에 산뜻한 하우스웨딩같은 분위기인데 어떤 드레스가 좋을까요?
황윤정 : 보니까 경남 리** 에서 예식 하셧더라구요 !!! 신기했어요 내년3월 식인데 도움 많이 되고 잇어여 ^^
황윤정 : 보이스 너무 좋다
히히히히히 : 슬구님,, 제가 담달 초에 결혼인데 준비시작한지 한달만에 배에 아가가.. 그땐 7개월이라서..ㅋㅋㅋㄱㅋㅋㅋ무슨드레스가 좋으까요...ㅜㅜ이번주에 고르러가는데...
soyeon jeon : 이 영상보고 벨라인 위주로 입어봤어용!!
아.. 근데 실크랑 비즈 빤짝빤짝 한거랑 너무 고민이에요..어두운 홀이라 비즈가 이쁠꺼 같은데 실크는 넘 고급져서..ㅜㅜ

... 

#웨딩드레스라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f0b677alvdxvcgv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