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침롤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겟토 조회 10회 작성일 2020-10-22 11:42:23 댓글 0

본문

◇거꾸로가는시계 MTS시술 실전편/주름제거.잡티제거.흉터제거.피부탄력◇korea madam model

안녕하세요,
모델엄마 러블리시니 입니다.


얼마전 다뤘었던 MTS(더마롤러)관리 영상을 보시고,
직접 사용하는 방법을 리뷰해 달라는 요청이 많으셨어요.
이번 영상은 MTS응용편이며 실전편이고요,
많은 분들이 보셔서,
흉터와 색소침착 피부재생에 효과를 보시길 바래봅니다!

+ 네이버 다음 쿠팡 위메프 지마켓 기타 등등 +
MTS로 검색하시면 여러업체 나와요.
그 중 맘에 드시는 곳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렴한거 사셔도 되세요~
하지만 반드시 소독은 철저히!

그리고, 항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유익하고 알찬 영상으로 보답할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EGF FGF 영상 +


+ 바세린 물광크림 영상 +


+ 미백에 좋은 브로콜리미스트 만들기 영상 +


+ 히알루론산 영상+


+ 보습에 최고 좋은 모링가오일 영상 +


+ 히알루론산과 MTS 활용법 영상 +


+ 타마누오일 리얼리뷰 영상 +


+ 타마누오일 영상 +


+ 들기름팩 영상 +


+ 들깨팩 영상 +


+ 급찐살빼기 영상 +


+ 소다팩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8SPslaiPzQ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Contact +
shin4262@naver.com

+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lovely_shini
http://www.instagram.com/___sshini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shin4262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87831613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TS#홈케어피부관리#피부재생#여드름자국제거#홈케어피부관리기기#피부좋아지는법#흉터제거#잡티제거#주름제거#피부탄력#EGF#FGF#MTS사용법#주부미인#동안미인#주부모델#엄마모델#40대피부관리#50대피부관리#엄마피부관리#주부피부관리#40대모델#뷰티모델#광고모델#피부모델#케이퀸#동안피부#40대동안주부#40대#중년모델#중년메이크업#주부메이크업#메이크업#피부화장#주부일상브이로그#주부유튜브#주부유튜버#피부보습#피부노화예방#모델엄마mts#모델엄마tv
모델엄마TV : 새로 올려놓은 동영상을 보시면 기미.잡티.여드름에 더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새 동영상 보러 가기 클릭 ->

안바비 : 저는 사용하고 잡티엄청 많이생겼어요
날마다성장한다 : 오늘에서야 차분히 보게 되네요
어디서 제품구매 할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
비비아나 : 저는 왜 브로콜리가 얼굴이 뽀애진다는건 왜그런게 없는지요ᆢ하다하다 그만두게 됨!
엔돌핀 : 0.5mm MTS 구매했는데요 세게 하지않는거면 오늘하고 내일 화장해도 되나요?
그리고 egf,fgf,병풀추출물 원액 배송이 아직안왔는데요 그냥 mts하고 펩타이드원액이랑 고분자 히알루론산 만 발라도 되나요?
패티 : 피부과는 안가시고 홈케어만 하시나요?
김정혜 : Mts 어디서 사요?
성은윤 : MTS 어디에서 구매처 알려주세요
엔돌핀 : 보르피린, 고분자 히알루론자, Egf랑 fgf바르고
병풀추출물원액 발라도 되나요?
황금기 : 체험리뷰 보기좋아서 구독 합니다 ^^..

[모공관리 3탄] MTS시술로 모공 축소& 피부 하얘지는 법, 한번 만에 모공 줄어든거 실화냐?

모공, 여드름, 주름, 피부노화에 효과적인
집에서 직접하는 홈케어시술! mts 입니다.
롤러만 있으면 언제든 집에서 반 영구적으로 할 수 있고.
사후관리만 잘 해준다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mts를 소개합니다 ^^





해면추천
https://smartstore.naver.com/ny_s/products/4762131866

.
.
.

* 이유없이 상처주는 댓글 , 악의성 댓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영상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하기와 응원의 댓글 해주세용~~
감사한 구독자님분들의 응원 덕분에 항상 힘내서 콘텐츠 개발하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이메일 - nayoung1916@naver.com
*인스타 - suji_ny93
Love Love : 롤러. 소독용알콜. 아바하30. 마취크림. 솔루션세럼. 진정팩
[레라] : 언니 마취크림 바르고 몇분정도있어야하나요
그리고 씻는게아니고 닦아내야되는거에요???
박경주 : 보는것만으로 아프겠당
델게르마 : 감사합니다
까미 : 이뻐지기힘드네요ㅜ
김민수 : mts하는동안 화장해도 되나요?
이성자 : 잘못 하면 얼굴에 스커러치 생겨서 주름이 다많아져요 그리고 소다 맛사지도 절대 하지 마세요 이런것들로 보작용 태문에 현재 피부과 가서 시술 받고 있는데 150만원 들었어요 얼굴은 피부과 가세요
:3 :3 : 1mm로 하셨는데도 모공 효과가 좋으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하나 : 마스크팩 브랜드어디인가요 ㅠㅠ
Hyunwoo Shin : Mts 처음 할때 개아플줄 알았는데 난괜찮았음 여드름 압출하는게 훨씬 아프던디

MTS 잘못된 상식! #더마롤러부작용#MTS롤러 사용 후 관리방법 방법∥탈모언니TV

▼ CLICK ▼펼쳐보세요
* For English subtitles, find the wheel-shaped icon in the bottom-right corner of the video and click the third button~!


▶나는 집에서 탈모관리 한다!
i'm preventing hair loss at home.
▼ CLICK ▼

●탈모/두피 병원 \u0026센터 전문 관리방법으로 집에서 관리하고 싶다면?
(1편의 영상의 더보기란 고정댓글 or 더보기란 추가설명을 꼭 함께보세요)


●탈모가 진행중인지 알고싶다면?


●지루성두피염 단계별 증상 알고싶다면?


●지루성두피염 관리루틴


●탈모언니 샴푸 추천


●탈모언니 모발이식 부작용


●초간단 두피스켈링 방법


●머리냄새 나는 이유?


●두피열증내리기


●탈모언니가 탈모 유튜브를 하는 이유
→고정 댓글 참고 후 신청 해주세요!



그 외 궁금하신 영상이 있으시면
●유튜브 검색창에
→ 탈모언니 지루성두피염
→ 탈모언니 흑채
→ 탈모언니 홈케어
→ 탈모언니 출산후탈모
→ 탈모언니 샴푸 등
【궁금하신 단어】를 먼저 【검색】해보세요

●검색해 보신 후
필요하신 영상과 정보가 없으시다면?
→필요하신 정보는 댓글에 남겨주시면
댓글 or 콘텐츠로 제작해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탈모언니는 탈린이 탈르신 분들의
두피/탈모건강을 위해 공부 하고 더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 궁금한 탈모/두피 제품 추천해주세요!
검토 후 함께 공유해 드릴께요~^^

그리고 두피고민,탈모고민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우리 함께 방법 찾아가요!
뿅!

❤THANK YOU❤

If you want to help with translation, please leave a comment!
Thank you for your help.


❤Communication❤

❄ Y O U T U B E ➜ @talmosister \u0026 탈모언니
❄ I N S T A G R A M ➜ @talmosisters
❄ B L O G ➜ https://blog.naver.com/talmosister

#탈모언니MTS리뷰 #탈모언니MTS방법 #탈모언니탈모관리4단계
dragon j l : 진짜 줯될뻔햇다 에탄올 쓰길잘햇지
체리 : 언니 너무 목소리가 좋아영
라디오나 아나운서가 말하는거 같아서 너무 쏙쏙들어와용ㅎㅎ
Donghyun Won : M자 탈모 때문에 사려하는데 mm가 많더라고요.. 처음이라 어느걸 사야 할지 모르는데 어떤걸 사야 할까요?
윤백하 : 모공이 볼쪽엔 진짜 진짜 심각하게 넓고 이마 쪽에도 좀 넓어요

급 롤러에 관심이 생겨서 1mm 사려고 하는데 롤러 하기 전에 대부분 마취크림 사용하시더라고요 마취크림 구입하기가 어렵다 하는데 마취크림 사용 안 하면 엄청 많이 아픈가요?
한달에 몇 번 권장하시나요?
flora sd : 언니 정말 콘텐츠 너무너무 좋고 탈모에 대해 유튜브에서 제일 좋은 채널은 탈모언니 채널이에요. 너무 감사해요
ᄋ쎤 : 롤러 케이스는 어디서 구입하죠??ㅠㅠ 이제서야보게됬는데 답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초롱 : 구입할려고 사용 방법 알아보다가 접하게 되었습니다. 사용 주기는 얼마로 주면 좋을까요???
안제리 : 립스틱 먼가요 ?
Somang Yoo : 얼굴 mts는 사후관리가 필요한데
두피도 사후관리나 주의사항이 있을까요?
한현민 : 안녕하세요 탈모온니님! 질문있습니당
1.mts 1 회사용후 폐기 권장하셨는데 그럼 오토mts는 사용하지 않는게 좋을까요?

2. 오토를 샀을때 두피용으로 사용하고 피부용으로 같이 사용하면 안될까요?

3. 그리고 오토를 샀을때 관리법은 어떻게될까요 ㅠㅠ

... 

#미세침롤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zf0b677alvdxvcgv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